CEO 인사말

In-Koo KANG

안녕하세요! 극동전선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극동전선은 1969년 창사이래 국가 기간산업으로 일컬어지는 전선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였습니다. 특별히 선박과 해양구조물에서 사용하는 케이블에 있어서는 세계시장의 리더로써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 통신용 LAN 케이블 역시 품질, 기술면에서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이것은 어느 한 순간에 이루어진 것이 아닙니다.  지난 40 여년간 도전과 창조의 정신으로 부단히 노력하여 얻어낸 값진 성과입니다.
정보통신의 혁신적인 발달로 세계는 이미 하나의 지구촌으로 무한경쟁의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 일등이 아니면 살아 남을 수 없다는 진리가 현실로 다가왔습니다. 이와 같은 현실을 직시하고 2003 년 5 월에 세계 최대의 전선 그룹인 프랑스 넥상스 그룹의 지분참여로 넥상스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넥상스로부터 이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 개발능력과 품질력 그리고 선진화된 경영기법을 도입하여 극동전선은 이제 세계로 도약하기 위한 희망찬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극동전선 주식회사

 대표이사 줄리앙 위버 배상

연락처

극동전선

1969년에 설립된 극동전선 주식회사는 엄격한 고품질을 요하는 선박용과 오프쇼어 케이블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1998 년과 2000 년에는 선박용 전선의 세계 우수자본재 선정 및 금탑 산업훈장과 신( 新)노사문화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등 업계 대내외적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안정된 노사관계를 입증 하였다. 지난 2003년에는 세계 제일의 전선 전문 기업인 프랑스 넥상스 그룹과 합병함으로써 세계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극동전선은 경영 전략에 필수적인 환경 파괴 없는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하는 책임 있는 회사이다. 제품 및 솔루션, 서비스에서 꾸준한 혁신, 직원 계발 및 참여, 고객 중심주의와 환경에 영향을 주지 않는 안전한 생산공정의 도입 등으로 극동전선은 환경파괴 없는 미래를 만드는데 기여 하고 있다. 생산공장 및 본사는 진천에 위치하고, 영업사무소는 부산과 서울에 각각 위치하고 있다. 2015년 매출은 2,754억원이며, 직원은 281명이다.